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5:53
연예

'우결' 송재림, 터키 하늘 위에서 김소은에 '로맨틱 사랑고백'

기사입력 2015.01.16 10:49 / 기사수정 2015.01.16 10:58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의 송재림, 김소은 부부가 터키에서 사랑을 외쳤다.

오는 17일 방송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터키로 신혼여행을 떠난 송재림, 김소은 부부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김소은의 소원대로 열기구를 타러 떠난 두 사람. 고소공포증이 있는 송재림은 열기구가 하늘 높이 올라갈수록 김소은의 곁에서 떨어질 줄 모르고, 김소은은 "내가 지켜줄게"라며 손을 꼭 잡아주며 다독이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이내 안정감을 되찾은 송재림은 큰소리로 "좋아해, 소은아!"를 외친다. 이에 송재림의 용기 있는 고백에 김소은이 어떤 대답을 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열기구 투어를 마친 두 사람은 도자기로 유명한 마을을 찾아 직접 도자기를 만들며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송재림에게 날로 물들어가는 김소은의 '오글 멘트' 역시 재미를 더하는 요소. 레스토랑을 찾아 식사를 하던 중 "어떤 요리를 좋아하냐"고 묻는 송재림에게 잠시 고민하던 김소은은 의미심장한 웃음을 지으며 물음에 답한다. 예상치 못한 김소은의 답을 들은 송재림은 먹던 음식을 내뿜을 만큼 깜짝 놀라며 큰 웃음을 전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주 '우리 결혼했어요'는 2015 AFC 아시안컵 A조 예선 대한민국-호주전 중계방송 관계로 오후 4시 25분에 앞당겨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 M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