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7:33
사회

스몰비어 '비어스탑', 사기 그릇 사용하는 '식기 마케팅' 전개

기사입력 2015.01.14 14:21 / 기사수정 2015.04.30 16:11

강정훈 기자
[사진 = 비어스탑 제공]
[사진 = 비어스탑 제공]


[엑스포츠뉴스=강정훈 기자] 유례가 없는 불황으로 최근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스몰비어가 인기다. 

이러한 인기의 이유는 품질과 서비스도 좋은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불하고 먹는 '가치소비성향'이 뚜렷해졌기 때문이다.  

이러한 측면에서 스몰비어에서 안주를 제공할 때 흰색 사기그릇을 사용해 고객의 가치를 높이는 '비어스탑'의 '식기마케팅'이 돋보인다. 

㈜이지에프앤비가 운영중인 스몰비어 '비어스탑'은 안주 담는 그릇 모두를 사기그릇에 담아 제공해 스몰비어 매장에 방문해 고급 레스토랑에서 서비스를 받는 것처럼 고객들의 품격을 높이고 건강까지 생각하고자 '식기마케팅'을 전개한다.

또한, 본사는 신선하고 질 높은 식자재를 공급하여 마진보다는 고객 만족을 상위가치로 두고 모든 메뉴를 구성해 각 메뉴의 특징을 부각시키는 조리법을 적용했다. 

이들 메뉴도 테이블에 나갈 때 사기그릇을 사용한다. 실제 최근 출시된 신메뉴 또한 매콤한 메뉴로 '치즈불닭발', '불족발', '깐풍만두', '깐풍치킨' 등이 있고 '오다리튀김 앤 칩', '코코새우 앤 칩', '더블치킨텐더', '치킨가라아게' 등의 튀김요리들로 구성돼 있다. 각각의 풍미와 풍성함을 느낄 수 있도록 특징을 살린 디자인의 사기그릇에 담아 제공된다.

강정훈 기자 mousy0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