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22:21
연예

남궁민·홍진영, 드디어 첫 키스…누리꾼 "두근거려" (우리 결혼했어요)

기사입력 2014.12.27 20:28 / 기사수정 2014.12.27 20:28

민하나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남궁민과 홍진영이 첫키스를 했다. ⓒ MBC 방송화면
'우리 결혼했어요' 남궁민과 홍진영이 첫키스를 했다. ⓒ MBC 방송화면


▲남궁민 홍진영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우리 결혼했어요' 남궁민-홍진영의 첫키스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27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남궁민-홍진영의 마카오 여행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남궁민과 홍진영은 분수쇼를 관람한 뒤 곤돌라 데이트를 즐겼다. 곤돌리에 아디나는 두 사람에게 곤돌라가 다리 아래를 지나갈 때 키스를 하면 영원한 사랑이 이뤄진다는 전설을 설명해줬다.

키스를 해야 하는 상황에 놓인 남궁민과 홍진영은 아디나에게 "수줍다"고 얘기하면서 키스를 망설였다. 남궁민은 아디나가 계속 키스를 권하자 홍진영의 볼에 뽀뽀를 했다.

이에 아디나는 마지막 다리를 앞두고 입술에 뽀뽀를 해야 된다고 강조했다. 고심하던 남궁민은 곤돌라가 마지막 다리를 지나가자 홍진영에게 키스를 했다. 두 사람의 첫키스가 마카오 곤돌라에서 이뤄졌다.

'우리 결혼했어요' 남궁민 홍진영의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남궁민 홍진영, 드디어 첫키스했네", "남궁민 홍진영, 두 사람 잘 어울린다", "남궁민 홍진영, 보는 사람마저 두근거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민하나 기자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