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5 18:22
연예

'1박 2일' 정준영 스틸컷, 누리꾼 "순수 청년"

기사입력 2014.12.07 13:48

한인구 기자
'1박 2일' 정준영 ⓒ KBS 2TV
'1박 2일' 정준영 ⓒ KBS 2TV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1박 2일' 정준영이 '한복만세'를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그가 한복을 차려 입고 만세를 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냄과 동시에 누군가에게 환호를 하고 있어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와 관련해 누리꾼들도 관심을 드러냈다.

오늘(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은 강원도 인제에서 펼쳐진 '돌잔치 특집'의 첫 번째 이야기가 공개되는 가운데,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1night2days3)을 통해 꽃도령으로 변신한 정준영의 모습이 담긴 스틸이 공개됐다.

이 사진 속에는 정준영이 붉은 도포를 입고 하얀 목도리를 장착해 꽃도령으로 변신한 모습이 담겨있다. 그는 예쁘게 웃어 보이며 두 팔을 번쩍 들어 만세를 하는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는 돌잔치에 참석한 정준영의 모습으로, 멤버들은 시즌 3의 1주년을 맞아 돌잔치를 즐기게 됐다. 정준영을 비롯한 멤버들은 순진무구하게 돌잔치를 즐기다 제작진이 준비한 진짜 선물인 '혹독한 돌잔치'를 접하게 돼 멘탈붕괴의 하루를 보내게 될 예정이다.

또 정준영이 누군가와 악수를 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 관심을 집중시킨다. 그는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찾아온 '의문의 인물'을 보고 놀라 눈을 동그랗게 뜨고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환호하는가 하면, 그 어느 때보다 들뜬 모습을 보였다고 해 그를 환호케 한 사람은 누구였을 지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1박 2일' 정준영 스틸컷을 본 뒤 "정말 귀엽다" "순수 청년" 등의 글을 올렸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