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11:35
연예

버벌진트·산이…브랜뉴뮤직 패밀리 싱글 오늘(5일) 발매

기사입력 2014.12.05 10:07 / 기사수정 2014.12.05 10:11

한인구 기자
브랜뉴뮤직 ⓒ 브랜뉴뮤직
브랜뉴뮤직 ⓒ 브랜뉴뮤직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버벌진트, 산이, 태완, 범키의 그룹 트로이까지 올 한해 그 어느때보다 활발한 활동들을 펼치며 한해동안 가요계를 뜨겁게 달궜던 브랜뉴뮤직이 올해로 3번째를 맞이하는 패밀리 프로젝트 싱글 'Brand New Year Vol.3 – Brand New Day'를 오늘(5일) 발매한다.

이번 패밀리 싱글에는 버벌진트, 산이, 팬텀, 등 브랜뉴뮤직의 대표 아티스트들은 물론, 아직 정식 데뷔를 치루지 않은 숨겨진 실력파 신인들도 대거 참여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브랜뉴뮤직의 음악을 사랑하는 많은 음악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총 2곡이 실린 이번 브랜뉴뮤직 패밀리 싱글의 타이틀 곡 'Brand New Day'는 브랜뉴뮤직 소속 아티스트들이 각자 다가올 미래에 대한 희망과 축복의 메시지를 전하는 R&B 힙합곡이다. 브랜뉴뮤직의 메인 프로듀서 ASSBRASS가 프로듀싱한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비트 위에 버벌진트가 직접 멜로디를 만들고 가사를 붙였다고 전해졌다.

또 다른 수록곡 '잘 되길 바래(High)'는 브랜뉴뮤직의 미래를 이끌어 갈 샴페인&캔들, 한해, 칸토가 뭉쳐 감각적인 트랩 비트에 개성 넘치는 래핑을 선보이는 힙합 트랙으로, 이미 브랜뉴뮤직의 영상 채널인 BNM TV를 통해 사이퍼 영상으로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와 관련해 브랜뉴뮤직측은 "브랜뉴뮤직의 모든 아티스트들과 스텝들이 올 한해 저희 브랜뉴뮤직의 음악을 사랑해주신 팬분들께 앞으로 더욱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겠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한 프로젝트이다. 우리의 진심이 팬분들께 잘 전달 됐으면 좋겠다. 올해로 3번째를 맞이하고 있는 브랜뉴뮤직의 패밀리 싱글 프로젝트 'Brand New Year' 시리즈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