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8:21
연예

비투비 '울어도 돼' 기습 컴백…육성재, 셀프 홍보 '훈훈'

기사입력 2014.12.02 16:57 / 기사수정 2014.12.02 16:57

정희서 기자
비투비 '울어도 돼' 육성재 ⓒ 육성재 트위터
비투비 '울어도 돼' 육성재 ⓒ 육성재 트위터


▲ 비투비 울어도 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그룹 비투비가 오는 3일 윈터 스페셜 싱글 '울어도 돼'의 음원을 선공개하고 12월 중 기습 컴백을 알린 가운데 육성재의 셀카가 화제다.

3일 0시에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공개될 비투비의 선공개 음원 '울어도 돼'는 이번 스페셜 음반의 타이틀곡과 마지막까지 경쟁을 펼쳤던 곡으로 한 겨울을 녹일 부드럽고 스윗한 비투비의 매력을 한껏 드러낸 트랙이다.

일반적인 크리스마스 캐롤이 달콤한 사랑의 고백을 토대로 하는데 반해 비투비의 '울어도 돼'는 혼자 보내는 크리스마스의 외로움을 비투비 특유의 재치넘치고 감성적인 노래로 풀어내 대중들과의 높은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비투비는 이에 앞선 2일 새벽, 리더 서은광을 필두로 자신들의 SNS에 '울어도 돼'의 기습 음원 선공개에 부쳐 멤버 전원이 스포일러를 자청하고 나섰다. 비투비 전원은 각자의 재치를 담아 익살스럽게 울고 있는 사진 등을 덧붙여 '울어도 돼'라는 스포일러성 메시지를 남기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특히 육성재는 자신의 트위터에 "산타할아버지는 모태솔로이실까?"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셀카를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육성재는 검은색 티를 입고 얼굴에 미소를 머금으며 훈남 매력을 과시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