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한화이글스는 팬 감사의 일환으로 오는 12월 7일 오후 1시 대전구장에서 ‘2014 독수리 한마당’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2014 시즌에도 한화이글스를 변함없이 응원해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선수단 전체가 참여해 팬 사인회, 운동회, 레크레이션, 선수단 장기자랑 등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이 날 식전 행사로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하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 위해 2014 시즌 한화이글스 선수단의 모습이 담긴‘도네이션 사진 전시회’를 개최하며, 선수단 애장품 판매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이 날 발생하는 수익금전액은 연말 불우한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으로 사용한다.
‘2014 독수리 한마당 행사’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한화이글스 회원 1,00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참가 신청은 12월 1일 오전 10시부터 구단 홈페이지(http://www.hanwhaeagles.co.kr/) 를 통해 가능하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목도리와 장갑을 기념품으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유니폼, 글러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화이글스는 올 시즌 선수들이 직접 팬들과 만나 구단 상품을 판매한 ‘일일판매사원 이벤트’와 여성 회원들과 선수단이 함께 영화를 관람한 ‘SNM(Saturday Night Movie) for Ladies 이벤트’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