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7:29
연예

'힐링캠프' 윤상현 "결혼준비? 안사람이 더 중요"

기사입력 2014.11.24 23:31 / 기사수정 2014.11.24 23:31

임수진 기자
'힐링캠프' 윤상현이 결혼 후에는 전원 생활을 하고 싶다고 밝혔다 ⓒ SBS 방송화면
'힐링캠프' 윤상현이 결혼 후에는 전원 생활을 하고 싶다고 밝혔다 ⓒ SBS 방송화면


▲힐링캠프 윤상현

[엑스포츠뉴스=임수진 기자] '힐링캠프' 윤상현이 결혼 준비 계획을 밝혔다.

24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연예계 독거남 특집으로 김광규, 윤상현, 주상욱, 백종원이 출연해 그 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이야기들을 풀어놓았다.

연예계 대표 싱글남으로 출연한 윤상현은 "그래도 굉장히 규칙적인 생활을 한다. 밤 11시쯤에 자서 아침 7시쯤 일어난다"고 이야기했다.

김제동은 윤상현을 향해 "요즘 결혼 준비를 굉장히 열심히 하고 있다는 말을 들었다"고 운을 떼었고 윤상현은 "요즘 결혼해서 살 집을 알아 보고 있다. 전원에서 살고 싶은 마음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윤상현은 "한 층에는 연습실을 놓고 지하실을 만들 계획을 하고 있다"고 자세한 계획을 설명했다. 그 때 김제동은 "집보다 결혼 준비 하면서 정말 중요한 게 있다. 바로 뭔지 아시느냐"고 질문했다.

그 말에 윤상현은 "안사람이다"라고 대답했고 이어 깜짝 열애 고백을 앞두고 의미심장한 웃음을 지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