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4:42
연예

'닥터 프로스트' 이윤지, 본방 사수 독려 '상큼 애교'

기사입력 2014.11.23 15:59 / 기사수정 2014.11.23 15:59

김승현 기자
'닥터 프로스트' 이윤지 ⓒ 나무엑터스
'닥터 프로스트' 이윤지 ⓒ 나무엑터스


▲ 닥터 프로스트 이윤지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배우 이윤지가 OCN 새 오리지널 드라마 '닥터 프로스트' 깜찍 셀프 홍보에 나섰다.

23일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배우 이윤지의 '닥터 프로스트' 본방사수 독려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이윤지는 "짜잔. 11월 23일 일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되는 '닥터 프로스트'! 저는 송선 역할을 맡은 배우 이윤지입니다. 본 방송 사수 하실 거죠?"라는 멘트와 함께 시청자를 향한 상큼한 애교를 뽐냈다.

이윤지는 극 중 도회적이고 차가운 이미지의 심리학과 교수 송선 역을 맡았다. 매사 당당하고 직설적인 성격이지만, 프로스트(송창의 분) 앞에서 만은 평정심을 잃어버리는 인물. 예상치 못한 사건으로 인해 두 사람은 애틋 살벌한 애증의 관계에 놓이게 되는데 이 또한 드라마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이윤지와 송창의, 정은채가 출연하는 '닥터 프로스트'는 이종범 작가의 네이버 인기 웹툰 '닥터 프로스트(Dr.Frost)'를 원작으로 하며, 천재 심리학자 닥터 프로스트가 공식, 비공식적으로 수사에 합류해 범죄를 해결하는 내용을 담은 힐링 심리 수사극이다. 23일 오후 11시 첫 방송.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