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현상 ⓒ 로엔트리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가수 윤현상이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언제쯤이면'의 솔로 버전을 최초로 공개한다.
'언제쯤이면'은 윤현상의 데뷔 미니앨범 '피아노포르테'의 타이틀곡이자 아이유와 함께한 듀엣곡으로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곡이다.
이 곡은 윤현상의 솔로곡이었다가 노래를 듣고 반한 아이유의 적극적인 러브콜로 듀엣곡으로 재편곡되었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더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공개 직후 원래 수록 예정이었던 윤현상의 솔로 버전을 듣고 싶다는 팬들의 요청과 문의가 많아 이번 무대는 더욱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윤현상은 오늘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언제쯤이면'의 솔로 버전을 최초로 공개하며 아이유와 보여주었던 듀엣무대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윤현상의 소속사인 로엔트리 측은 "이번 무대는 그가 가지고 있는 특유의 서정성과 음색으로 표현한 '언제쯤이면'을 선보여드릴 예정"이라며 "윤현상 솔로 버전의 '언제쯤이면'을 기대해주신 팬 분들에게 선물 같은 무대가 될 것 같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윤현상의 '언제쯤이면' 솔로 무대를 만나볼 수 있는 '엠카운트다운'은 오늘 오후 6시부터 방송된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