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3:58
연예

'스크린 데뷔' 도경수, '카트' OST 직접 불렀다

기사입력 2014.10.27 08:12 / 기사수정 2014.10.27 08:25

정희서 기자
'카트' 도경수 ⓒ명필름
'카트' 도경수 ⓒ명필름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엑소 멤버이자 배우 도경수(디오)가 영화 '카트' OST에 직접 참여했다.

'카트' 측은 27일 "태영 역으로 스크린에 데뷔한 도경수가 영화 삽입곡 '외침'을 직접 불렀다"라고 밝혔다.

도경수가 부른 '카트'의 주제가 '외침'은 삶에 지친 모든 이들에게 서로 손을 붙잡고 희망을 잃지 말자는 메시지의 가사다. 서정적인 멜로디가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어우러져 영화의 감동을 더한다.

도경수는 "영화로는 첫 데뷔작인데 이렇게 OST까지 참여해 더욱 뜻 깊다. '외침'은 영화와 잘 어울리는 곡으로, '카트'가 가지고 있는 드라마와 감동을 더욱 극대화시킬 수 있을 것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외침'은 영화의 엔딩 크레딧 곡으로 삽입되어 영화가 끝난 뒤에도 그 여운과 함께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도경수는 '카트'에서 주인공 ‘선희’의 아들 ‘태영’역을 맡아 방황하는 청소년에서 점차 엄마를 이해하게 되는 인물을 훌륭하게 표현해냈다.

'카트'의 음악은 드라마 '겨울연가', '여름향기', '봄의왈츠'를 비롯해 영화 '실미도', '혈의누', '올드보이', '안녕,형아', '마당을 나온 암탉', '건축학개론' 등의 주제곡 및 음악을 맡은 이지수 음악감독이 맡았다.

영화 '카트'는 대형마트의 비정규직 직원들이 부당해고를 당한 후 이에 맞서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카트'의 OST 발매 및 디지털 음원 서비스는 11월 초 시작될 예정이며 동시에 뮤직비디오도 공개될 계획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