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1 07:36
연예

'예체능' 성혁, 정형돈 급습에 자취집 최고 공개 '남자향 물씬'

기사입력 2014.10.21 15:03

'우리동네 예체능' 성혁 정형돈 ⓒ KBS
'우리동네 예체능' 성혁 정형돈 ⓒ KBS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갓지상' 성혁의 자취방이 KBS '우리동네 예체능'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21일 방송되는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예체능' 테니스팀이 세 번째 상대로 '춘천' 테니스 동호회를 맞아 무서운 역습을 시작한 가운데, 수컷 냄새 물씬 풍기는 성혁의 자취방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에는 무방비로 노출된 성혁의 민낯이 고스란히 담겼다. 턱 끝까지 내려온 다크서클과 부스스한 까치집진 머리, 수염이 덥수룩한 턱선은 그가 살기등등한 목 조르기로 안방극장을 매료시켰던 문지상이 맞는지 의심스러울 정도. 특히 웃고 있는데도 우는 것 같은 성혁의 아릿한 표정과 놀란 토끼눈은 보는 이들을 웃음 터지게 한다.

'예체능' 멤버 정형돈은 무방비 상태로 잠자고 있던 성혁의 자취방을 급습하했고, "총각 집에는 비밀이 많다"는 의미심장한 발언과 함께 성혁의 집 곳곳을 탐색하기 시작했다.

무엇보다 뜻하지 않은 정형돈의 수확(?)에 성혁은 당황한 기색으로 연신 좌불안석했지만 "나는 절대 모르는 일이다. 모함하지 말라"며 초지일관 모르쇠로 일관해 주변인들의 웃음보를 건드렸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무공해 예능초보의 허술한 면모로 웃음을 선사한 성혁은 '예체능' 테니스 공식 첫 출전에서 180도 달라진 반전 실력을 뽐내 향후 그의 활약에도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갓지상' 성혁도 경악하게 만든 자취방 급습은 21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