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5 22:20
연예

'나쁜녀석들' 박해진, 섬뜩한 사이코패스는 잠시 안녕

기사입력 2014.10.17 12:31

김승현 기자
박해진 ⓒ OCN
박해진 ⓒ OCN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에서 연쇄살인범 이정문으로 출연하고 있는 배우 박해진의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7일 박해진 측이 공개한 사진에서 박해진은 섬뜩한 사이코패스의 모습을 찾아 볼 수 없을 정도로 해맑은 미소를 대방출하는가 하면 촬영이 시작되면 누구보다 진지한 자세로 임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박해진은 드라마 특성상 격한 액션씬과 깊은 감정씬이 많은 점 등을 고려해 동선체크부터 꼼꼼한 모니터링까지 촬영 흐름을 매끄럽게 이어나가려는 노력과 열의를 보이고 있다는 후문.

또한 카메라가 꺼지면 언제 그랬냐는 듯 주변까지 훈훈하게 만드는 꽃미소와 위트 있는 재치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고.

'나쁜 녀석들'의 한 관계자는 "박해진은 항상 촬영 쉬는 시간 틈틈이 대본을 점검하고 스태프, 동료 배우들과도 최고의 장면을 만들어내기 위해 많은 고민을 거듭하고 있다. 그의 뜨거운 열정과 작품을 향한 애정은 모든 스태프들의 사기충전에도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그에 대한 칭찬을 끊임없이 쏟아내고 있다.

박해진의 활약으로 더욱 몰입도를 높이고 있는 '나쁜 녀석들'은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에서 한국 드라마 전체 3위 등극, 500만 뷰 달성을 앞두고 있어 한국을 넘어 대륙으로 뻗어가는 박해진의 인기를 다시금 입증하고 있다.

한편 '나쁜 녀석들'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