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카펫' 2차 예고편 ⓒ 해당 영상 캡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영화 '레드카펫'의 후끈함 가득한 2차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 '레드카펫'이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됐던 티저, 메인 예고편에서 보지 못했던 새로운 장면들로 구성된 이번 예고편은 코믹함을 전달함은 물론, 청춘들의 꿈과 희망을 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19금 영화 촬영 현장의 모습을 리얼하게 담아냈다. 19금 영화계의 돌직구 조감독 진환 역으로 열연하는 오정세는 "에로 영화 본 적 있어 없어? 꼴렸어 안 꼴렸어?"라는 화끈한 대사로 시선을 압도한다.
더불어 '대한민국 남자를 키운 건 엄마가 아니라 그들이었다'라는 카피로 시작부터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는 것. 이어 '남자는 격하게 공감하고 여자는 미치게 궁금한' 바로 그 현장의 이야기와 더불어 예고편의 뒷부분으로 갈수록 젊은 청춘의 꿈과 희망에 대한 메시지까지 담아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영상은 '레드카펫' 로고가 끝난 후 이어지는 윤계상과 고준희의 깜짝 커플 영상까지 담겨있어 더욱 흥미진진함을 선보일 예정이다.
'레드카펫'은 19금 현장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적재적소에 빵빵 터지는 유쾌한 유머, 그리고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로맨스와 꿈을 가진 청춘들의 이야기를 통해 가을의 극장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10월 23일 개봉.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