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0:49
연예

'라이어게임' 김소은 "'우결' 출연, 주변에서 큰 호응"

기사입력 2014.10.13 15:55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배우 김소은이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 득이 된다고 밝혔다.

13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 펠리스호텔에서 열린 tvN 월화드라마 '라이어 게임' 제작발표회에는 김홍선 감독, 류용재 작가, 이상윤, 김소은, 신성록, 조재윤이 참석했다.

이날 김소은은 "예능 출연에 대한 부담은 없었고 다른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고 생각했다"며 "실제로는 활발하고 털털하다. '우결'에 출연하면서 사람들이 내게 접근하는 방식이 달라졌다"고 밝혔다.

이어 "형식적으로 인사 나눴던 것에서 벗어나, 요즘에는 '정말 재밌어요'라면서 친근하게 다가와 주신다. 예능한 것이 배우로서 대중에게 편하게 다가가는 장점이 있다"고 덧붙였다.

김소은은 현재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송재림과 가상 부부로 출연하고 있다. 솔직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능청스러운 송재림과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라이어 게임'은 카이타니 시노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돈 앞에 놓인 인간의 다양한 군상을 담은 극한 심리 추적극. 100억 원의 상금을 차지하기 위해 각축을 벌이는 사람들의 냉혹한 생존 게임을 심리 서바이벌 형식으로 그려낸다.

청순한 외모부터 다정하고 솔직한 성격까지 캐스팅 공개와 동시에 원작 싱크로율 100%로 주목 받았던 김소은은, 순진한 빚쟁이 여대생 남다정 역을 맡았다.

상대를 속이는 사람만이 승리하는 리얼리티 쇼에 참가하게 된 순진한 빚쟁이 여대생과 최연소 심리학 교수 출신 천재 사기꾼의 이야기를 담는다. 오는 20일 오후 11시 첫 방송.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