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1:23
연예

'매직아이' 이원종 표 솔잎 삼겹살에 스튜디오 술렁 "정말 맛있어"

기사입력 2014.10.07 23:57 / 기사수정 2014.10.07 23:57

임수진 기자
'매직아이' 이원종이 최고의 고기 맛을 자부하는 비밀 레시피를 공개했다 ⓒ SBS 방송화면
'매직아이' 이원종이 최고의 고기 맛을 자부하는 비밀 레시피를 공개했다 ⓒ SBS 방송화면


▲매직아이

[엑스포츠뉴스=임수진 기자] 솔잎 삼겹살에 출연자들이 열광했다.

7일 방송된 SBS '매직아이'에서는 '취향의 발견'이라는 주제로 이원종, 허지웅, 에네스 카야, 손미나가 출연해 자신들이 꽂혀 있는 것을 소개하는 내용이 방송됐다.

가장 먼저 이원종은 "저는 지금 고기회에 꽂혀있다"며 "저는 타고난 육식체질이다. 다른 사람들에게 좋은 등 푸른 생선이 내 몸에는 맞지 않는다"고 말문을 열었다.

또 이원종은 "가장 대중적인 고기가 삼겹살이다. 제일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려드리겠다"며 "일단 고기를 삶는다. 어느 정도 익었을 때 1CM 두께로 썰어 석쇠에 솔잎을 넣고 굽는다. 그럼 누구나 잘 먹을 수 있는 고기가 완성됐다"고 비밀 레시피를 설명했다.

그 때 스튜디오에 이원종의 레시피에 따른 솔향 폴폴 삼겹살이 등장했다. 출연진들은 솔잎 삼겹살 앞에 모여들며 그 맛을 보기 시작했다.

손미나는 "돼지고기를 먹는 것 같지 않다"고 감탄했고 다이어트 중이라던 문희준 또한 "계속 먹게 된다"며 열광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