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8:38
연예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시즌6 12월 4일 개막

기사입력 2014.10.07 08:08

김제동 ⓒ 창작컴퍼니다
김제동 ⓒ 창작컴퍼니다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방송인 김제동이 12월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시즌6'로 다시 돌아온다.

김제동은 오는 12월 4일부터 21일까지 3주간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의 여섯 번째 공연을 시작한다.

김제동은 지난 2009년 토크콘서트 첫 공연을 시작해 올해 초까지 다섯 번째 시즌, 197회의 공연으로 213,400명의 관객과 만났다.

매 시즌 마다 특이하고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관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대동의 장을 선보이며 자신만의 독보적인 콘서트 브랜드를 구축해왔던 김제동은 이번 시즌6 공연에서 관객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토크콘서트의 원조라 할 수 있는 김제동의 공연은 '토크콘서트'라는 타이틀을 단 여타의 공연과는 차별화된 기획과 콘텐츠로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이야기'를 바탕으로 다양한 장르를 묶어낸 버라이어티 쇼인 만큼 김제동의 토크콘서트에는 지극히 일상적이고 소소한 우리의 이야기부터 이 세상 곳곳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이야기까지 소재의 한계가 없다.

또 토크뿐 만 아니라, 음악과 영상을 활용한 버라이어티한 구성, 그리고 무대와 객석의 구분이 없는 열린 소통으로 다시 한 번 대중과 마주할 예정이다.

김제동은 "이번 토크콘서트에서는 주체적으로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자리를 많이 선보여 '토크의 끝장'을 보여주겠다"는 자신감을 내비치고 있다.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시즌6'는 12월 4일,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개막하며,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와 예스24에서 오는 15일부터 가능하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