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2:46
연예

'이미테이션 게임' 예고편 공개…베네딕트 컴버배치 '천재 수학자' 변신

기사입력 2014.10.01 10:39 / 기사수정 2014.10.01 10:39

박지윤 기자
영화 '이미테이션 게임' 예고편 ⓒ미디어로그
영화 '이미테이션 게임' 예고편 ⓒ미디어로그


[엑스포츠뉴스=박지윤 기자] 베네딕트 컴버배치 주연의 영화 '이미테이션 게임'이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2014년 제39회 토론토국제영화제에서 관객상을 수상한 영화 '이미테이션 게임'이 뜨거운 관심 속에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제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천재 수학자 '앨런 튜링'의 드라마틱한 실화가 담긴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천재 수학자 '앨런 튜링' 역의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난공불락의 독일군 암호해독 임무를 맡게 된 '앨런 튜링'은 인류 최초 컴퓨터를 개발함으로써 전쟁 승패의 주도권을 결정짓는 핵심적인 인물이다.  '앨런 튜링'의 천재 수학자로서의 면모뿐 아니라 대의를 위해 자신을 숨길 수 밖에 없었던 한 남자의 내밀한 모습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이미테이션 게임'은 제2차 세계대전이라는 전 세계 공통의 역사를 배경으로 실존인물 천재 수학자 '앨런 튜링'의 실화를 그린 작품으로 '셜록' 시리즈로 전세계적인 스타덤에 오른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앨런 튜링' 역으로 캐스팅 되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비긴 어게인'을 통해 국내 팬들의 감성을 울린 키이라 나이틀리가 '조안 클라크'로 분해 이들이 선보일 환상적인 연기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이미테이션 게임'은 2015년 상반기 개봉 예정이다.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