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 SBS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배우 유연석의 '힐링캠프'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유연석은 최근 진행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녹화에 게스트로 출연, 솔직한 토크는 물론 잘 알려져 있지 않았던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에 '힐링캠프' 측은 28일 9월 중순 경기도 양평 한 리조트에서 촬영 당시 포착한 유연석의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유연석은 직접 무거운 공구를 들고 가구를 만드는가 하면 마치 실험도구와도 같은 다양한 기구들 앞에서 무언가에 집중해 있다. 또 직접 MC들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고 있기도 하다.
알고보니 이는 평소 유연석이 가진 다양한 취미활동들을 보여준 것이라고. 이날 유연석은 직접 디자인한 설계도를 통해 가구를 만들어 선물했다.
뿐만 아니라 세 MC들을 위해 직접 천연 화장품을 즉석에서 만들기도 했다. 특히 천연 화장품 재료들을 술술 읊어대는 유연석의 모습에 현장 스태프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또 수준급 사진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이와 함께 눈길을 끄는 것은 2014년 대세남다운 유연석의 외모. 잡티 하나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는 물론 무언가에 한껏 집중한 표정은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전매특허인 태평양 어깨 역시 유연석의 남자다운 매력을 부각시키고 있다.
한편 유연석의 다재다능한 매력과 함께 10년 무명 시절 이야기, 뜨거운 눈물 등은 오는 29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되는 '힐링캠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