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11:22
연예

'아이언맨' 신세경, 촬영장 비하인드컷 '귀엽거나 진지하거나'

기사입력 2014.09.25 09:48

'아이언맨' 신세경 ⓒ 나무엑터스 페이스북
'아이언맨' 신세경 ⓒ 나무엑터스 페이스북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수목드라마 '아이언맨'에 출연 중인 배우 신세경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5일 신세경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아이언맨'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세경은 촬영을 준비하고 있다. 평소 사람을 돕는 것이 자연스럽게 스며있는 손세동 역을 맡은 그녀가 주홍빈(이동욱 분)의 집 부엌에서 자신도 모르게 설거지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신세경은 골똘히 생각에 잠겨있는가 하면, 귀여운 표정으로 미소짓고 있다. 달그락거리며 설거지 연기에 몰입한 신세경은 뒤에서 향기 맡는 연기를 펼치는 이동욱을 향해 다양한 리액션을 펼쳐 제작진을 미소짓게 했다.

드라마 관계자는 "'아이언맨' 주연 배우들이 캐릭터에 대한 사랑과 생각이 깊다. 신세경은 손세동 역에 녹아들기 위해 말의 높낮이와 표정, 스타일링 등을 캐릭터에 맞췄다. 드라마를 보면 신세경이 연기하는 손세동을 사랑하게 될 것"이라고 귀띔했다.

이어서 그는 "현장에서 아주 열심히 연기하고 예의 바르다. 야무지고 진정성 있는 신세경의 모습에 스태프들도 힘을 얻는다"고 전했다. 이렇듯 신세경은 현장에서도 힐링녀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아이언맨'은 상처가 깊은 남자와 사랑이 넘치는 여자의 이야기로 빼어난 연출로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