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8 21:31
연예

김경진, 임지은·고명환 결혼 축하 "성실한 1등 신랑감"

기사입력 2014.09.23 12:24 / 기사수정 2014.09.23 12:26

정희서 기자
김경진이 임지은-고명환의 결혼 소식에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 엑스포츠뉴스 DB, DMCC엔터테인먼트
김경진이 임지은-고명환의 결혼 소식에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 엑스포츠뉴스 DB, DMCC엔터테인먼트


▲ 임지은 고명환 결혼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임지은 고명환의 결혼 웨딩화보가 공개된 가운데 후배 개그맨 김경진이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김경진은 23일 자신의 트위터에 "고명환 선배님!! 미리 결혼 축하드립니다!!! 늘 성실하시고, 착하고 정도 많으시고. 특히 무엇보다 해림이도 들어올리는 무시무시한 힘!! 정말 1등 신랑감이네요. 전 언제쯤 해림이를 업을 수나 있을지"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날 임지은의 소속사인 DMCC엔터테인먼트는 웨딩 촬영을 행복하게 마친 두 사람의 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우아하고 세련된 모습부터 기품 있고 단아한 모습 등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서로를 바라보며 환한 미소를 짓기도 했다.

촬영 당일 두 사람은 본인들이 출연했던 작품의 주요 장면을 재치 있게 패러디 한 콘셉트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분위기를 이어가기도 했다.

두 사람의 인연은 고명환이 28살, 임지은이 27살 때 한 코미디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하며 시작됐다. 이 후 친구로 지내면서 서로에게 호감을 가졌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고명환은 임지은의 권유로 함께 교회를 다니면서 자원봉사를 다녔다. 교회에 나간 지 3개월 뒤 고명환이 임지은에게 청혼했고 둘은 15년 만에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임지은과 고명환의 결혼식은 10월 11일 서울 논현동의 강남중앙침례교회에서 비공개로 진행된다. 사회는 고명환의 단짝인 문천식이, 축가는 동갑내기 친구인 윤도현과 팝페라 가수 강태욱 교수가 부른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