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3 00:29
연예

'가족끼리 왜 이래' 윤박, 가족에 손담비와 결혼 선언

기사입력 2014.09.13 20:38 / 기사수정 2014.09.13 20:38

대중문화부 기자
'가족끼리 왜 이래' 윤박이 손담비와 결혼하겠다고 나섰다. ⓒ KBS 방송화면
'가족끼리 왜 이래' 윤박이 손담비와 결혼하겠다고 나섰다. ⓒ KBS 방송화면


▲ 가족끼리 왜 이래

[엑스포츠뉴스=남금주 기자] '가족끼리 왜 이래' 윤박이 손담비와 결혼하겠다고 가족들에게 일방적으로 선언했다.

13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 9회에서는 아침 식사를 함께 하는 차순봉(유동근 분)네 가족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가족끼리 왜 이래'에서 차강재(윤박)는 "효진(손담비)씨 아버님이 결혼 때문에 아버지 뵙고 싶어하신다"며 "상견례 생략해도 된다. 절차 그런 거 무시하기로 했다"며 결혼을 하겠다고 선언했다.

차강재의 일방적인 말에 가족들은 모두 충격을 받았고, 차순봉은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 차강재는 그런 가족들을 무시하고 출근 준비를 하러 방으로 올라갔다.

차달봉(박형식)은 차강재를 따라가 "적어도 결혼할 여자를 데리고 와서 허락받는 척이라도 해야 되는 거 아니냐"며 "그렇게 해서 얼마나 잘 사나 두고보자. 내가 형 때문이라도 성공한다"고 분노했고, 차강재는 "제발 꼭 그래라"며 신경 쓰지 않았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