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6:42
연예

'카트' 티저 포스터 공개 "오늘 나는 해고되었다" 강렬 문구

기사입력 2014.09.04 08:09

영화 '카트' 티저 포스터 ⓒ 명필름
영화 '카트' 티저 포스터 ⓒ 명필름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영화 '카트'(감독 부지영)의 티저 포스터 및 티저 예고편,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카트'는 대형마트의 비정규직 직원들이 부당해고를 당한 이후 이에 맞서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대형 마트 직원들의 아침 조회 시간을 연상케 하는 장면이 그려져있다.

"오늘 나는 해고되었다"라는 카피와 함께 선희(염정아 분)를 비롯한 모두가 무겁고 침울한 표정을 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예고편은 그 동안 우리가 알지 못했던 대형마트 직원들의 소소하고 따뜻한 일상들로 시작되며 눈길을 끈다.

그러나 중반부에 들어서며 "회사가 잘되면 저희도 잘될 줄 알았습니다", "오늘 우리는 해고되었습니다"라는 카피와 함께 하루 아침에 회사의 일방적인 계약위반으로 부당해고를 당한 비정규직 직원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또 7인의 캐릭터 포스터는 두 아이의 엄마이자 가정의 생계를 책임지고 있는 선희, 똑부러지는 성격의 싱글맘 혜미(문정희), 20년간 빗자루를 잡아온 청소원 대표 순례(김영애), 인간미 넘치는 더 마트의 인사팀 대리 동준(김강우), 인상 좋고 입심도 좋은 비정규직 계산원 옥순(황정민), 할 말은 해야 직성이 풀리는 당돌한 아가씨 미진(천우희), 선희의 아들이자 가난한 가정형편이 창피한 사춘기 소년 태영(도경수) 등 마트를 둘러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전면에 내세워 그들이 가진 서로 다른 이야기에 대해 기대하게 만든다.

티저 예고편, 티저 포스터,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하며 더욱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카트'는 오는 11월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