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걸그룹 오렌지캬라멜의 셀프 스포일러가 이어지고 있다.
오렌지캬라멜이 플레디스 공식 SNS 계정에 "셀프 스포일러 두번째! 어머낫! 이러지 마요!"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주에 이어 이번 주도 스스로 방송 힌트를 공개 하는 셀프 스포일러를 공개 한 것.
이날 공개된 영상 속 오렌지캬라멜 멤버들은 '월리를 찾아라!' 의상을 입고 나나, 리지가 레이나의 치마 아래에서 바람을 불고 있고, 레이나는 멤버들의 이런 행동에 "이러지 마요!"라며 치마를 잡고 바람을 피하는 모습이다.
지난주 검은색 중절모 사진으로 셀프 스포일러를 공개한 후 마이클 잭슨의 트레이드 마크 의상을 오렌지캬라멜 특유의 유니크 한 스타일로 재현 한의상을 선보여 화제가 되었던 오렌지캬라멜이 또 어떤 콘셉트와 의상으로 눈을 즐겁게 할지 기대가 모아 지고 있다.
오렌지캬라멜은 이번 '나처럼 해봐요'를 통해 '오캬 찾기'를 콘셉트로 한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그 일환으로 오렌지캬라멜은 매주 방송 전 '셀프 스포일러'를 공개하여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 하고 있다.
오렌지캬라멜은 29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30일에는 MBC '쇼! 음악중심', 31일 에는 SBS '인기가요'를 통해 더욱 재미 있고 신선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