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03:28
연예

'하이스쿨' 남우현·김새론, 핑크빛 피크닉…로맨스 본격 시동

기사입력 2014.08.22 09:00

'하이스쿨:러브온' 남우현 김새론 ⓒ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하이스쿨:러브온' 남우현 김새론 ⓒ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하이스쿨:러브온' 남우현과 김새론의 즐거운 소풍 모습이 공개됐다.

KBS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의 남우현(신우현 역)과 김새론(이슬비)이 공원에서 소풍을 즐기고 있는 스틸 컷이 공개돼 두 사람 사이에 시작될 로맨스에 기대감을 불어넣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남우현과 김새론은 다정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한가롭게 소풍을 즐기고 있다. 직접 싸온 도시락을 나눠 먹으며 모처럼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들은 시작되는 연인들처럼 설레는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서로를 바라보며 조금은 수줍게 미소 짓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풋풋한 로맨스를 기대하고 있는 시청자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지난 방송에서 갑작스런 고백을 듣게 된 우현은 성열의 자전거에 타고 있는 슬비의 모습에 질투를 느꼈다. 더 이상 자신의 감정을 숨길 수 없게 된 우현은 슬비에게 불쑥 "그만 나한테 넘어와라"며 자신의 감정을 고백해 버렸다.

슬비 또한 우현의 고백에 가슴 두근거렸지만 자신의 마음을 확신할 수 없어 당황했다.

이번 주 함께 소풍을 가며 오붓한 시간을 보낸 두 사람은 연인으로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될 지 궁금증을 낳는다.

제작사 관계자는 "우현과 슬비의 러브스토리가 이번 주부터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더불어 성열이 슬비에 대한 감정이 특별하다는 것을 깨닫게 되면서 세 사람의 사이의 풋풋하고 싱그러운 사랑이 한 편의 수채화처럼 펼쳐질 것"이라고 전했다.

'하이스쿨:러브온'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