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2:44
연예

'운널사' 장혁 인기 입증…촬영장 구름 인파 포착

기사입력 2014.08.19 09:30 / 기사수정 2014.08.19 09:30

'운명처럼 널 사랑해' 촬영장이 인파로 북적대는 모습 ⓒ 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
'운명처럼 널 사랑해' 촬영장이 인파로 북적대는 모습 ⓒ 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운명처럼 널 사랑해'가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19일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측은 구경인파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는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스틸 속 촬영 준비에 한창인 장혁(이건 역)과 그의 주위를 둘러싼 구경 인파가 눈에 띈다. 많은 팬들 덕분인지 촬영에 임하는 장혁의 표정도 생기가 넘친다. 수 십 명에 이르는 시민들은 촬영 현장 전체를 에워싸며 관심을 쏟아냈다.

이 장면은 상암MBC 인근에서 촬영 된 것으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날이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촬영 버스가 현장에 도착하자마자 시민들이 하나 둘 모여들기 시작해 삽시간에 구름인파가 현장에 모였다. 촬영을 구경하던 시민들은 오랜 촬영 시간과 무더위에도 촬영이 끝날 때까지 현장을 떠나지 않고 지켜봤다.

제작진은 "무더운 여름임에도 불구하고, 야외 촬영 때마다 수많은 인파가 모여서 응원을 보내주신다. 스태프들 모두 응원해주시는 여러분 덕분에 현장에서 힘을 내고 있다. 많은 인파가 모이는 만큼 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항상 조심하고 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