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의 화보가 공개됐다. ⓒ MLB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캐주얼 스포츠 브랜드 MLB(엠엘비)가 미쓰에이 수지의 2014 FW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화보 속 수지는 로맨틱한 메이크업과 농염한 눈빛 등 섹시미로 무장한 도발적인 반전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했다.
수지는 블랙, 버건디레드, 네이비 등 시즌 트렌드 컬러가 가미된 아이템을 바탕으로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 거기에 스냅백, 스웻셔츠 등의 액티브한 아이템들을 더해 한층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특히 FW 시즌 필수 아이템인 스타디움 자켓을 활용하여 메탈릭한 느낌의 레깅스 팬츠부터 세련된 와이드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과의 레이어드로 고급스러우면서도 팝한 감성까지 자아낸 것. 이 뿐만 아니라 쌀쌀한 가을 보온성에 활동성까지 갖춘 스마트한 스타일로 눈길을 끌며 다가오는 가을 시즌에 빛을 발할 완벽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수지 ⓒ MLB
이와 관련해 MLB 마케팅팀 김수한 과장은 "이번 FW 제품들은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활용도 높은 아이템들의 다양한 레이어드로 MLB만의 오리지널리티가 돋보이는 화보를 완성시켰다. 특히 스타디움 자켓의 오리지널 브랜드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출시한 몬스터 자켓은 보온성과 슬림한 실루엣 등 작은 디테일까지 신경을 써서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이 보이고 있으니 쌀쌀해지기 전, 수지의 MLB 스타일을 연출해보자"라고 전했다.
한편, MLB는 수지의 FW 시즌 화보 공개와 동시에 몬스터 자켓을 출시, 20일부터 명동을 포함한 주요 매장에서 매장에서 몬스터 자켓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박스를 선착순 증정하는 '몬스터팩(MONSTER PACK)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MLB 공식 쇼핑몰(www.mlb-korea.com)과 MLB 페이스북 (www.facebook.com/mlbkor) 에서 확인 가능하다.
수지 ⓒ MLB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