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5 12:22
연예

'연애의 발견' 윤진이, 성준과 스치는 인연…짧고 강렬한 첫 등장

기사입력 2014.08.19 07:43 / 기사수정 2014.08.19 11:29

'연애의 발견' 윤진이 ⓒ 킹콩엔터테인먼트
'연애의 발견' 윤진이 ⓒ 킹콩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윤진이가 KBS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에서 궁금증을 자아내는 캐릭터로 짧고 강렬한 첫 등장을 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연애의 발견' 첫 회에서 윤진이는 가난한 환경 속에서도 억척스러움과 더불어 착한 마음씀씀이를 가진 20대 여성 안아림 역을 맡아 밝고 씩씩한 캐릭터를 잘 표현해냈다.

윤진이는 열심히 자전거를 타며 성준(남하진 분)이 원장으로 있는 봄봄 성형외과에 생즙 배달을 갔다. 그녀가 문을 열려고 하는 찰나 통화를 하면서 성형외과로 향하던 성준이 매너 있게 문을 열어주며 스치는 인연으로 첫 만남이 시작됐다.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에 있어 어떤 스토리 전개가 이루어질 것인지, 보는 이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자아냈다.

윤진이는 실제로 현장에서도 화사한 미소를 지으며 해맑은 모습으로 밝은 에너지를 전달하는가 하면, 생즙을 호기심 가득한 표정으로 바라 보고 있거나 스태프와 동선을 논의하는 등 작품과 캐릭터에 남다른 애정을 보이고 있다.

윤진이가 한 남자를 향한 순수한 사랑을 펼칠 '연애의 발견'은 현실적이면서도 달콤하고 로맨틱한 연애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