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 빅병 ⓒ MBC에브리원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MBC 에브리원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에서 아이돌 프로젝트 그룹 빅병의 타이틀곡 '스트레스 컴온' 뮤직비디오를 19일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
정형돈과 데프콘이 '용감한 이단 호랑이'라는 예명으로 작사·작곡에 나선 '스트레스 컴온'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지난 11일 유투브에서 공개된 후 전체 조회수 약 20만을 기록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이와 같이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는 가운데, 20일 음원 공개를 앞두고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 본방송에서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하기로 했다.
그룹 '빅병'은 육성재(비투비), 엔(빅스), 혁(빅스), 잭슨(갓세븐)으로 결성된 아이돌 프로젝트 그룹으로 정형돈과 데프콘이 직접 프로듀싱을 맡아 음원 발매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용감한 이단 호랑이와 빅병의 멤버들은 촬영에 앞서 아지트에 모여 회의를 진행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의 연출을 맡은 용감한 이단 호랑이는 아이돌 최초 저예산 뮤직비디오를 제안, 멤버들을 위한 의상과 소품까지 손수 준비해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폭염 속에 진행된 촬영이었지만 용감한 이단 호랑이의 감각적인 연출력과 몸을 사리지 않는 빅병 멤버들의 넘치는 끼가 합쳐져 다시 한 번 큰 화제를 불러일으킬 뮤직비디오가 탄생될 것으로 기대된다.
빅병의 타이틀곡 '스트레스 컴온'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19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음악혁명 '형돈이와 대준이의 히트제조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