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3:58
연예

'인기가요' 태민, 소년 벗고 남자로…'치명+강렬 퍼포먼스'

기사입력 2014.08.17 16:25 / 기사수정 2014.08.17 16:26

임수진 기자
'인기가요' 태민이 솔로로 컴백해 데뷔 무대를 가졌다 ⓒ SBS 방송화면
'인기가요' 태민이 솔로로 컴백해 데뷔 무대를 가졌다 ⓒ SBS 방송화면


▲인기가요 태민

[엑스포츠뉴스=임수진 기자] 태민이 완벽한 솔로 데뷔 무대를 선보였다.

17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 태민은 솔로 데뷔 무대를 가지며 '에이스', '괴도' 두 곡을 선보였다.

먼저 태민은 '에이스' 무대에서 부드럽고 그루브 넘치는 퍼포먼스를 보여주었고 이어 타이틀곡 '괴도'에서는 파워풀하고 강렬한 모습으로 변신했다.

'괴도' 무대에서 태민은 스트라이프 수트로 남성미를 더했고 마이클 잭슨을 연상시키는 리듬감 있고 절도있는 안무로 솔로 데뷔를 기다려온 많은 팬들에게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었다.

태민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 '괴도'는 강렬한 신스 베이스와 독특한 퍼커션이 조화된 일렉트로 스윙 장르의 댄스 곡이다. 괴도가 되어 철벽같은 여자의 마음을 녹이겠다는 가사와 안무가 인상적인 노래다.

한편, 이 날 SBS '인기가요'에서는 시크릿, WINNER(위너), 씨스타, 현아, B1A4(비원에이포), 레이디스 코드, 레드벨벳, 박보람, 씨클라운, 비아이지, 혜이니, 써니데이즈, 길구봉구, 엑스텐, 송하예, 테이스티가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