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6 02:35
연예

'뮤직뱅크' 시크릿, 화려한 컴백무대..누리꾼 "강렬한 섹시"

기사입력 2014.08.16 00:32 / 기사수정 2014.08.16 00:32

류진영 기자
시크릿이 '뮤직뱅크'에서 컴백 무대를 꾸며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다. ⓒ KBS 방송화면
시크릿이 '뮤직뱅크'에서 컴백 무대를 꾸며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다. ⓒ KBS 방송화면


▲ 뮤직뱅크 시크릿

[엑스포츠뉴스= 대중문화부] 걸그룹 시크릿이 과감한 섹시 변신에 성공했다.

시크릿은 15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새 앨범 '시크릿 썸머(SECRET SUMMER)' 수록곡 '잘할 텐데'와 타이틀곡 '아임 인 러브(I'm in love)'로 화려한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뮤직뱅크'에서 시크릿은 '잘할 텐데' 무대에서 화이트 패션으로 청순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 시크릿은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안무와 청정 보이스로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을 끌어냈다.

이어 '아임 인 러브(I'm in love)' 무대를 통해 섹시한 올블랙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늘씬한 각선미를 뽐내며 다양한댄스 퍼포먼스로 매혹적인 여성미를 발산했다.

시크릿의 타이틀곡 '아임 인 러브(I'm in love)'는 강렬한 브라스와 그루브 있는 리듬으로 이루어진 댄스곡으로 사랑하는 남자에게 직설적으로 마음을 표현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시크릿의 뮤직뱅크 무대를 본 누리꾼들은 "시크릿 대박", "뮤직뱅크 시크릿 무대에 감탄", "시크릿 예뻐졌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류진영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