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 NH미디어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유키스가 일본 최대 여름 음악 축제 에이네이션(a-nation)에 출연 한다.
소속사 NH미디어 측에 따르면 유키스는 14일 일본 도쿄에 위치한 국립 요요기경기장에서 일본 도쿄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1체육관에서 개최되는 '2014 에이네이션(A-Nation) 아일랜드 '무대에 오른다.
‘에이네이션(a-nation)’은 일본 대형레코드사 에이벡스(AVEX)가 2002년부터 매년 여름 개최하고 있는 라이브투어로 아시아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했으며, 현지에서 총 50만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한 일본 최대 여름축제이다.
아오야마테루마, 미우라다이치, AAA 등 일본 탑스타들과 한국가수로는 유키스를 비롯 장근석, 빅뱅, 동방신기, 인피니트 등이 출연해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3년 연속 출연하는 유키스는 일본에서 변함없는 인기를 과시하며 한류대세돌임을 입증했다.
한편, 유키스는 새 멤버 준 영입 이후 일본에서 새 싱글 앨범 '러브 온 유'(LOVE ON U)발매함과 동시 일본 전국 투어 공연 'U-KISS JAPAN LIVE TOUR 2014' 진행하며 총 8만관객을 동원했다. 투어 공연의 마지막인 부도칸 공연 준비와 오는 10월 발표예정인 한국앨범 준비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