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5:59
연예

신효범 집 공개, 야외 수영장+초호화 인테리어…누리꾼 "부러워"

기사입력 2014.08.08 20:40

정희서 기자
신효범 집 공개 ⓒ CJ E&M
신효범 집 공개 ⓒ CJ E&M


▲ 신효범 집 공개, 신효범 전원주택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가수 신효범이 스토리온 '트루 라이브쇼'에서 싱글라이프의 로망이 담긴 전원 저택을 공개해 누리꾼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8일 밤 12시에 방송될 스토리온 '트루 라이브쇼'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하는 신효범은 입주한 뒤 1년 된 자신의 집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녹색 자연과 맞닿은 신효범의 싱글 하우스에는 야외 수영장부터 아로마 향이 감도는 스파, 화려한 액세서리로 가득한 드레스 룸, 발코니에는 하늘을 바라보며 바람을 쏘일 수 있는 태닝베드와 휴식공간도 갖춰져 있다. 규모도 규모이거니와 인테리어와 세심한 부분까지 신효범의 취향이 반영된 싱글하우스는 시청자들의 놀라움과 궁금증을 동시에 자아낸다.

'트루 라이브쇼' 스튜디오와 실시간 연결된 카메라가 집안 곳곳을 누비고, 25년째 싱글턴으로 살아온 신효범은 자신의 취향과 세련되게 꾸며진 실내공간에 대해 설명한다. 반려동물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공간의 크기와 규모도 MC들을 놀라게 만들고, 신효범이 유기견과 유기묘 여러 마리를 거둬 지내게 된 사연이 밝혀질 예정이다.

신효범의 집을 접한 누리꾼은 "신효범 집 공개 역대급이다", "신효범 집 공개, 부럽다", "신효범 집 공개, 저기에 혼자 살다니 어마어마하네", "신효범 집 공개 예쁘게 잘 꾸며놓고 사네", "펜션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