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0:38
스포츠

넥센, 6일 SK전 '직장인의 날' 실시

기사입력 2014.08.05 13:25

나유리 기자
목동구장 ⓒ 엑스포츠뉴스DB
목동구장 ⓒ 엑스포츠뉴스DB


[엑스포츠뉴스=나유리 기자] 넥센 히어로즈는 6일 서울 목동구장에서 펼쳐지는 SK 와이번스와의 경기에 '직장인의 날'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직장인의 날' 이벤트는 직장인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팬서비스의 일환으로 마련하였으며 넥센 히어로즈를 사랑하는 직장인을 위한 맞춤형 이벤트로 기획했다.

이날 '직장인의 날'을 기념해 사전에 홈페이지와 이메일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했었으며, '우리부서 야구장 초대, 내가 한다' 이벤트에 당첨 된 20개의 직장인 팀을 목동구장에 초청하여 시원한 맥주 및 야구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경기 전 3루 1번 게이트에서는 목동구장을 방문하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명함 이벤트를 진행하여 워터파크 이용권 및 화장품 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하고, 경기 중에는 응원단상 이벤트를 통해 '러브액츄얼리' 공연 티켓 200장을 증정한다. 클리닝타임에는 넥센의 승리를 기원하는 걸그룹 피에스타의 축하 공연이 있을 예정이다.

넥센은 '직장인의 날' 뿐만 아니라 지난 5월에도 '여대생의 날' 행사를 실시한 바 있으며, 앞으로도 어린이, 학생 등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맞춤형 이벤트를 지속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경기 전에는 제4기 주부 야구 특공대 기초반 수강자 23명에 대한 수료식을 실시하며, 수료식 후에는 '주부 야구 특공대'의 단체 시구와 시타가 있을 예정이다.

나유리 기자 NYR@xportsnews.com



나유리 기자 NY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