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3:56
연예

'쇼미더머니3' 올티-아이언 "허인창과 기리보이입니다"

기사입력 2014.08.01 10:47 / 기사수정 2014.08.01 10:47

정희서 기자
'쇼미더머니3' 올티와 아이언이 래퍼 허인창과 기리보이 흉내를 냈다. ⓒ 올티 인스타그램
'쇼미더머니3' 올티와 아이언이 래퍼 허인창과 기리보이 흉내를 냈다. ⓒ 올티 인스타그램


▲ 쇼미더머니3 올티 아이언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쇼미더머니3'에서 올티와 아이언이 기리보이와 허인창으로 분했다.

올티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허인창과 기리보이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올티와 아이언은 각각 기리보이와 허인창과 비슷한 옷차림을 입고 특유의 포즈를 흉내내 웃음을 자아낸다. 허인창은 '쇼미더머니3' 참가자 육지담의 스승으로 잘 알려진 1세대 래퍼다.

한편 전날 방송된 엠넷 '쇼미더머니3'에서는 래퍼 지원자 선발을 마친 프로듀서 4팀의 팀미션과 지원자들의 단독 공연 미션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올티는 YG 신인그룹 위너 '바비'와 '비아이'를 저격하는 랩으로 눈길을 끌었다. 올티는 준비한 비트에 맞춰 "이게 서바이벌이면 A팀, B팀이 왜 필요해 난 혼자서도 위너, 내가 봤을 땐, 그냥 무대 위로 진열된 예쁜 '바비' 인형"이라는 랩 가사로 직접적으로 바비를 공격했다.

이에 '바비'와 '비아이' 역시 공격적인 랩으로 응수했다. 비아이는 자신의 단독 공연 무대에서 "날 밟고 싶거든 나보다 잘하든가"라는 랩 가사로 올티를 디스했다. 하지만 비아이는 공연 도중 가사를 잊는 실수를 저질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