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9:56
연예

'인기가요' 에프엑스, 1위에 싱글벙글…"1위 팬들에게 감사"

기사입력 2014.07.20 16:30 / 기사수정 2014.07.20 16:30

임수진 기자
'인기가요' 에프엑스가 1위를 차지했다 ⓒ SBS 방송화면
'인기가요' 에프엑스가 1위를 차지했다 ⓒ SBS 방송화면


▲인기가요 에프엑스

[엑스포츠뉴스=임수진 기자] 에프엑스가 '레드 라이트'로 1위를 차지했다.

20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 에프엑스는 신곡 '레드 라이트'로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인기가요'에서 비스트, 정은지-허각과 함께 1위 후보에 오른 에프엑스는 밀리터리 룩으로 강렬한 여전사로 변신했다. 사전 녹화 무대로 현재 감기로 무대에 서지 못하는 설리가 무대에 함께 했다.

이어진 1위 발표에서 1위로 호명된 에프엑스는 싱글벙글 웃음을 감추지 못하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엠버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한다"며 팬들에게 1위의 영광을 돌렸다.

에프엑스의 이번 타이틀곡 '레드라이트(Red light)'는 리듬의 반전이 인상적인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잠시 멈춰서 인생의 소중한 것들을 다시 한 번 생각해보는 메시지를 경고를 상징하는 빨간불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이 날 SBS '인기가요'에서는 B1A4, 걸스데이, 인피니트, 스컬, 성유진, 태양, 타블로, 케이윌, 헨리, 에이오에이(AOA), 언터쳐블, 마마무, 서영은, 뉴이스트, 씨클라운, 럭키제이, 에디킴, 비아이지, 세이예스, 예아가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