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9:15
연예

다이나믹듀오·DJ프리미어, '이력서' 새롭게 해석해 선보여

기사입력 2014.07.16 20:11 / 기사수정 2014.07.16 21:12

한인구 기자
다이나믹듀오와 DJ 프리미어가 새로운 버전의 '이력서'로 관객과 호흡했다. ⓒ 네이버
다이나믹듀오와 DJ 프리미어가 새로운 버전의 '이력서'로 관객과 호흡했다. ⓒ 네이버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다이나믹듀오와 DJ 프리미어가 '이력서'의 새로운 버전을 선보였다.

다이나믹듀오와 DJ 프리미어의 콜라보레이션 앨범 'A Giant Step(어 자이언트 스텝)' 쇼케이스가 16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뮤직에서 중계됐다.

이날 DJ 프리미어는 현장에 모인 관객들의 흥을 돋구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또 그는 직접 손뼉을 치며 관객들의 호응을 유도했다.

DJ 프리미어는 "좋아요. 모두 힙합 좋아하나? 다이나믹듀오를 만날 준비됐나?"고 외치며 다이나믹듀오의 등장을 알렸다.

이어진 다이나믹듀오는 자신들을 소개하는 가사를 담은 '이력서'를 불렀다. 특히 DJ 프리미어의 디제잉과 편곡으로 새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국적이 다른 두 팀의 만남은 지난 2월 세계적 음악 박람회 미뎀을 통해 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DJ 프리미어를 존경했던 다이나믹듀오와 한국 힙합 아티스트와의 작업에 관심이 있었던 DJ 프리미어가 뜻을 합쳐 콜라보레이션 앨범을 제작했다.

'A Giant Step'은 이날 발매됐으며 타이틀곡 'AEAO(에아이오)' 외에 'Animal(애니멀)' 등 총 2곡이 수록됐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