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7:58
연예

서인영, '슈스케' 우승자 박재정 앨범 비주얼 디렉터 참여

기사입력 2014.07.11 08:19

정희서 기자
서인영 박재정 ⓒ CJ E&M
서인영 박재정 ⓒ CJ E&M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가수 서인영이 박재정 지원사격에 나선다.

박재정의 소속사 CJ E&M 측에 따르면 서인영이 오는 17일 데뷔를 앞두고 있는 '슈퍼스타K5' 우승자 박재정의 데뷔 미니앨범 'STEP 1'의 제작/비주얼 디렉터로 전격 참여한다. 서인영이 제작,비주얼 디렉터로서 신인 가수 데뷔 앨범의 제작에 참여하는 것은 데뷔 이래 이번이 최초다.

서인영 측은 "서인영이 '슈퍼스타K5'를 보면서 박재정이 시대별 다양한 음악과 감성을 소화해냈다는 점을 높게 평가했다"며 "향후 남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시도할 수 있는 음악적 스펙트럼과 다양한 패션 스타일링이 가능한 박재정의 잠재력을 발견하며 데뷔 앨범에 적극 참여하게 됐다"고 전했다.

서인영은 '슈퍼스타K5' 종방 후 박재정과 긴밀히 소통하며 앨범의 전체적인 콘셉트와 음악 장르 및 뮤직비디오, 전반적인 비주얼/패션 스타일링을 총괄하는 등 지원과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CJ E&M 음악사업부문 측은"박재정이 역대 '슈퍼스타K' 우승자와는 차별화 된 행보를 선언한 만큼,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의 장르와 박재정의 패션 또한 대중의 예상을 뒤엎을 것"이라며 "서인영의 제작/비주얼 디렉팅 참여로 확연히 업그레이드 된 박재정의 음악과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서인영은 지난 4일 기존의 '서인영 컴퍼니'를 EB(Eternal Blossom)'로 회사명을 변경하고, CJ E&M 서브 레이블로 본격 합류했다. 박재정은 오는 17일 데뷔 앨범 'STEP 1'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