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뱀파이어의 꽃' OST가 9일 정오 2곡의 음원을 공개한다. ⓒ '뱀파이어의 꽃' 공식 포스터, 에스박스미디어, DSP 미디어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웹드라마 '뱀파이어의 꽃' OST가 오늘(9일) 정오 2곡의 음원을 공개한다.
'뱀파이어의 꽃'을 통해 성공적인 연기 데뷔 신고식을 마친 에이젝스 재형은 직접 부른 루이(재형 분)의 테마곡 '여기 있을께'를, 걸그룹 레인보우 현영은 서영(김가은)의 테마곡 '나를 너에게 줄께'를 각각 공개한다.
이미 '뱀파이어의 꽃' OST 수록곡 중 에이젝스 멤버들이 모두 참여한 곡 '뱀파이어의 꽃'은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는 호평 속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남녀 주인공의 감정을 더욱 몰입도 있게 그릴 수 있었던 테마곡들 또한 폭풍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 두 곡은 '뱀파이어의 꽃'에서 열연을 펼친 에이젝스 재형과 형곤이 각각 작사, 작곡에 참여해 그동안 숨겨왔던 작사 작곡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더욱 시선을 끈다.
본인의 테마곡을 직접 작사, 작곡, 노래한 재형은 "사랑하다가 헤어지고 나서 가슴이 아플 때 느끼는 그런 감정을 담고 싶었다. 무덤덤하지만 그 안에 슬픈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으니 많이 들어달라"면서 "'여기 있을께'의 탄생 배경을 밝혔다.
또 '나를 너에게 줄께'를 만든 형곤 역시 "서영의 마음을 헤아리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하면서 만든 곡"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뱀파이어의 꽃'은 뱀파이어로드가 되기 위해 뱀파이어 꽃을 찾아 나선 루이와 그의 협력자로 나서며 뱀파이어 세계에 들어가게 된 서영의 핏빛 로맨스를 담은 작품이다.
오는 20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백만 재생수 돌파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9일 오후 7시에는 백만 재생수 돌파 공약을 지키기 위해 명동에서 한 여름의 내복 댄스 파티를 펼칠 예정이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