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5 19:03
연예

'유혹' 권상우·박하선, 실제 부부같은 셀카 2종 '달달'

기사입력 2014.07.07 09:34 / 기사수정 2014.07.07 09:36

김승현 기자

박하선, 권상우 ⓒ 이김프로덕션
박하선, 권상우 ⓒ 이김프로덕션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배우 권상우와 박하선의 다정한 모습이 포착됐다.

7일 SBS 새 월화드라마 '유혹' 측은 선의로 가득 찬 휴머니스트 차석훈(권상우 분)과 그런 석훈을 존경하고 신뢰하는 아내 나홍주(박하선)로 분해 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권상우와 박하선의 실제 부부 같은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권상우와 박하선은 카메라를 들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윙크를 하기도 하고 함박웃음을 지어보이는 등 행복한 표정으로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특히 홍콩을 배경으로 데이트를 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 어떤 상황인지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드라마 관계자는 "권상우와 박하선은 첫 호흡임에도 서로 대본에 대해 대화도 많이 나누고 함께 촬영하는 장면마다 대사, 행동 등 세세한 부분을 하나하나 맞춰보며 좋은 장면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권상우와 박하선의 첫 부부 연기 호흡을 드라마를 통해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유혹'은 인생의 벼랑 끝에 몰린 한 남자가 거부할 수 없는 매혹적인 제안을 받고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하면서 이어지는 관계 속에서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네 남녀의 예측불허 사랑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오는 1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