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4:17
연예

박준금 지상렬 시구, 과거 댄스 삼매경도 눈길 '환상호흡'

기사입력 2014.07.06 21:41 / 기사수정 2014.07.06 21:41

대중문화부 기자
박준금과 지상렬이 시구자로 나섰다 ⓒ MBC 스포츠 방송화면, JTBC 방송화면 캡처
박준금과 지상렬이 시구자로 나섰다 ⓒ MBC 스포츠 방송화면, JTBC 방송화면 캡처


▲ 박준금 지상렬 시구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박준금과 개그맨 지상렬이 넥센 히어로즈 시구자로 나선 가운데 이들의 댄스 삼매경도 재조명 받고 있다.

6일 지상렬과 박준금이 2014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넥센히어로즈와 KIA타이거즈의 경기에 시타와 시구자로 등장했다.

지상렬은 시타를 한 뒤 가상부인 박준금을 안아 들고 그라운드에서 나와 애정을 과시했다. 박준금은 손을 흔들며 관중의 박수에 보답했다.

현재 지상렬과 박준금은 종합편성채널 JTBC '님과 함께'에서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이다.

지상렬과 박준금의 시구 모습이 공개되자 이들이 함께 춤을 추던 방송 또한 재조명 받고 있다. 지상렬은 가상 재혼 생활을 시작하게 된 아내 박준금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로 분위기 있는 팝송을 틀며 의외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그러던 중 지상렬이 조용한 무드 음악에서 비트 있는 댄스 음악으로 노래를 바꾸자 음악을 감상하던 박준금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지상렬과 함께 '격한 댄스'로 호흡을 맞춰 눈길을 끌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