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Mnet '댄싱9' 시즌2가 역대 최고의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키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지난 4일 방송된 4회 방송에서는 김설진, 안남근, 최수진 등 세계적인 현대무용수들의 커플미션 무대가 공개됐다. 세 무용수는 표현력과 집중력, 고난도의 테크닉까지 한 무대에 모두 쏟아 부으며 자신의 실력을 증명했다. 소품을 활용해 창의적인 무대를 꾸미는 커플미션의 묘미를 최고로 끌어올리는 동시에 파트너와의 호흡도 척척 맞추며 흠잡을 데 없는 무대를 꾸민 것. '댄싱9'의 마스터들이 기립박수로 경의를 표할 정도로 감동이 가득한 무대였다.
최고의 무대를 선보인 김설진-김경민, 안남근-강효형 커플 중에서 누가 마스터들의 선택을 받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커플미션의 규정상 한 무대에서 만난 두 커플 중 한 커플은 반드시 탈락해야 하기에 오는 5회 방송을 통해 공개될 이들의 운명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댄싱9'시즌 2 커플미션이 하나씩 베일을 벗은 가운데 4회 방송은 다시 한 번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날 방송의 평균 시청률은 2.7%, 최고 시청률은 3.6%로 집계됐다. 최고의 1분을 차지한 무대는 김설진 김경민의 커플미션으로 확인됐다.
팀당 20명만이 생존할 수 있는 커플 미션에서 어떤 실력자들이 살아남게 될지, 오는 5회에서는 또 어떤 무대가 감동을 선사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Mnet '댄싱9'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