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5 02:35
연예

윤하 '우산' 공약 지켜…한밤의 여의도 달궜다

기사입력 2014.07.04 08:58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지난 3일, 자정을 넘긴 시각 여의도 공원에서 윤하가 ‘우산 미션’ 수행을 위해 수백 명의 팬들 앞에서 <우산>을 노래했다.

윤하의 <우산>이 발표되고 3일째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가운데, 윤하는 화제가 되었던 ‘우산 미션’ 수행을 위해 지난 3일 밤 여의도 공원에서 화제의 노래 <우산>을 열창했다.

특히, ‘우산 미션’ 수행을 위해 급작스럽게 SNS를 통해 공지가 나갔음에도 불구하고, 자정이 훌쩍 넘은 시각 여의도 공원에는 속속 ‘우산 미션’을 지켜보기 위해 수백 명이 넘는 팬들이 모였다.

윤하는 길거리 라이브에 앞서 초심으로 돌아간 것 같다며 새벽이 다가오는 시간 찾아와 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함께 <우산>의 폭발적인 반응에 대한 벅찬 감정을 전했다.

그리고 윤하는 SNS를 통해 확산되었던 ‘우산 미션’ 공약을 지키기 위해 음원 차트를 올킬 한 화제의 노래 <우산>을 열창하며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이 외에도, 윤하는 ‘빗소리’, ‘혜성’, ‘기다리다’ 등 자신을 대표하는 곡들을 부르며 늦은 새벽까지 자리를 지켜 준 팬들을 위해 노래를 전했다.

한편, 윤하의 <우산>은 발표 된지 3일째인 오늘까지 음원 차트 1위를 굳건히 지키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