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15:29
연예

유재석, '무도' 주행 연습 중 사고 "안전장비로 부상無"

기사입력 2014.07.03 18:37 / 기사수정 2014.07.03 20:48

정희서 기자
'무한도전' 유재석이 레이싱 연습 중 사고를 당했으나 부상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MBC, 싱크로지 홈페이지

▲ 윶유석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무한도전' 레이싱 연습 중 사고를 당했다.

3일 자동차 레이싱팀 싱크로지 공식 홈페이지에는 '유재석 레이스 연습중 대파났어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의 작성자는 "유재석 레이스 연습중 대파났어요! 무사할지 모르겠네요! 오늘 비가 와서 송도 도심서킷 엄청사고가 많네요! (관객 입장에선 재미있는데 선수들이 걱정되긴 하네요. 근데 역시 안전장비가 다 갖춰져 있어서 그런지 안전하게 나왔답니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유재석이 탄 것으로 보이는 차량의 모습이 담겨 있다. 차의 앞부분이 크게 파손돼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다른 누리꾼은 "무한도전 유재석 무사합니다! 오피셜을 통해서 공식 사고 현장 확인! 빨강 슈트입고 서있는 사람이 유느님! 앉아 있는게 정준하씨인데 웃고 떠드는 분위긴거 보니 몸은 멀쩡하네요!!"라고 상황을 전했다.

'무한도전' 자체선발전을 통해 결정된 유재석, 정준하, 노홍철, 하하는 5일, 6일 양일간 인천 송도 도심에서 열리는 국내 유일 시티레이스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KSF)에 아마추어 클래스와 세미프로 클래스에 나눠 출전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