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6:48
사회

치어스, 제7회 대한민국 브랜드대전 참가

기사입력 2014.06.25 12:15

이준학 기자
사진 = 치어스 제공
사진 = 치어스 제공


[엑스포츠뉴스=강정훈 기자]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대표이사 정한)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수원 화성행궁 광장에서 열리는 '제7회 대한민국 브랜드대전'에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대전은 우수프랜차이즈 업체 홍보 및 가맹점 유치기회 제공과 국내외 브랜드 창업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 대전에는 150여개의 프랜차이즈업체가 참여하고 230여개의 부스 규모로 개최된다.

치어스는 지난 2001년 분당에 본점을 오픈한 프렌차이즈 브랜드다. '맥주와 함께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펍'이라는 콘셉트로 일반 생맥주전문점과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이미지를 구축해왔다. 특히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 편안한 장소를 제공하며 전문 조리사가 즉석에서 조리하는 70여가지의 호텔급 요리로 고객 만족도가 높다.

특히 치어스는 노하우를 축적한 창업 전문가들이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체계적이고 수준 높은 창업지원 시스템을 제공해 경쟁력을 높인다. 실전교육시스템은 오픈 전 핵심이론교육부터 오픈 후에 발생하는 실무사례를 중심으로 처음 외식업을 시작하는 창업자도 해당 분야의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외에도 매장 주방인력관리를 본사가 직접 양성, 배치하는 주방관리시스템을 갖춰 주방장의 휴무나 사고 등과 같은 갑작스러운 인력 변동 발생 시 대체 인력 투입이 가능하도록 헬퍼 시스템을 구축했다.

치어스 관계자는 "브랜드대전 관람중 치어스 부스에서 창업설명회 초대권을 받은 관람객과 치어스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창업주들을 대상으로 오는 7월 3일 분당 정자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창업설명회가 열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창업관련 문의사항은 치어스 홈페이지(www.cheerskorea.com)를 참고하거나 무료상담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