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말고 결혼' 한그루와 연우진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 tvN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연애 말고 결혼' 연우진, 한그루가 유쾌하게 망가졌다.
다음달 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새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의 첫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30초 분량의 '연애 말고 결혼' 티저 영상에서는 웅장한 오페라 곡을 배경으로 순백의 원피스로 순수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한그루와 심플한 셔츠 차림의 연우진이 서로를 환한 웃음으로 바라보며 손깍지를 끼고 원을 그리며 돌고 있다.
하지만 이내 연우진이 한그루의 손을 놓게 되고, 넘어지는 한그루의 리얼한 표정이 티저 영상의 재미를 더했다. 특히 연우진은 넘어지는 한그루를 걱정하기 보다 돌아서서 함박 웃음을 짓고 있다.
또한 연우진이 웃고 있는 한그루의 눈을 가리고 딴 짓을 하는 모습을 담은 티저 영상도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연애 말고 결혼' 관계자는"이번 티저 영상은 작품 속 연우진, 한그루의 캐릭터를 간접적으로 표현해낸 것"이라고 숨은 의미를 전했다. 또한 "연우진, 한그루가 유쾌하게 망가지는 모습이 폭풍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라며 "결혼에 관해 정반대되는 생각을 갖고 있는 두 사람이 펼칠 밀당 로맨스에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기대감을 덧붙였다.
'갑동이' 후속으로 방송하는 '연애 말고 결혼'은 결혼 하고 싶은 여자 주장미(한그루 분)와 결혼 하기 싫은 남자 공기태(연우진)의 밀당전문 로맨스를 그린 16부작 코믹 로맨스다. 오는 7월 4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