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1 13:23
연예

'담다디' 이상은, 후속곡 '인생은 아름다워'로 활동 재개

기사입력 2014.06.11 08:27 / 기사수정 2014.06.11 08:32

김승현 기자
이상은 ⓒ 브이엔터테인먼트그룹
이상은 ⓒ 브이엔터테인먼트그룹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가수 이상은이 15집 타이틀곡 '태양은 가득히'의 활동을 마무리 하고 후속곡 '인생은 아름다워'로 돌아온다.

지난 10일 이상은의 후속곡을 맞춰보는 이벤트가 그녀의 SNS를 통해 진행돼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상은은 특유의 귀여운 손글씨로 '인생은 아름다워'를 연상케 하는 재치있는 힌트를 주며 후속곡 활동 재개에 대한 반가운 소식을 알렸다.

이상은은 지난 2월 정규 앨범 'LuLu'를 발표하며 15집 가수로서의 내공을 바탕으로 다양한 무대와 각종 방송 등을 통해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그리고 이달 중순부터 '태양은 가득히'의 활동을 마무리하고 '인생은 아름다워'로 더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tvN '꽃보다 할배' 스페인 편 방송에 삽입곡으로도 쓰이는 등 이상은의 15집 수록곡들 중 타이틀곡 못지 않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힘들고 지치는 때가 있더라도 인생은 아름다운 것이라며 사람들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건네는 이 곡은 요즘처럼 힘든 시기에 많은 이들의 마음을 치유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상은은 오는 22일 일요일 서울 잠실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사운드홀릭 페스티벌 2014 EXIT X 젠틀몬스터'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