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하이스쿨:러브온' 의 우현, 새론, 성열 세 주역의 개성 넘치는 브이(V)포즈 스틸컷이 공개됐다.ⓒ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하이스쿨:러브온(가제)'의 우현, 새론, 성열 세 주역의 개성 넘치는 브이(V)포즈 스틸컷이 공개됐다.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 촬영에 한창인 남우현(신우현 역), 김새론(이슬비), 이성열(황성열)이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낸 브이포즈로 촬영 현장의 생생한 활기를 전하고 있다.
공개된 스틸컷에서 흰색 가디건에 백팩을 맨 남우현은 브이포즈를 취하며 입가와 눈빛에 옅은 미소를 머금고 있다.
부드러운 남성적 매력을 풍기고 있는 그가 극 중 능청스러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의리의 사나이 신우현을 어떻게 연기하게 될지 궁금증과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명랑하기 그지없는 김새론의 브이 포즈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그동안 어두운 캐릭터를 많이 소화해 온 김새론이 보여주는 천진하고 발랄한 모습은 새로운 매력으로 다가온다. 김새론의 평소 쾌활함은 천사 이슬비와 100% 싱크로율을 보여주며 새로운 연기 변신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이성열의 해맑은 미소도 매력적이다. 극 중 다소 차분하고 냉정한 황성열을 연기하지만 촬영장의 이성열은 10대 소년 같은 장난기 가득한 미소를 자주 보여준다. 드라마 속 성열 역시 겉으론 차갑지만 마음은 누구보다 여리고 따듯한 캐릭터라 성열이 보여줄 연기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우현, 새론, 성열 세 사람은 각각 열혈남 우현과 순수 천사 슬비, 그리고 엄친 반항아 성열로 분해 가슴 뭉클한 우정과 풋풋한 청춘로맨스를 펼쳐 보일 예정이다. 우정과 사랑 사이에서 치열하게 고민하고 아파하고 성장할 세 사람의 모습을 공개된 스틸컷을 통해 미리 그려보게 된다.
제작사 관계자는 "세 사람이 서로 다른 색깔로 어우러져 호흡하는 모습이 촬영장의 활기를 더하고 있다. 세 사람은 젊은이들 특유의 친화력으로 서로 녹아들며 자연스러운 연기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 세 사람의 두근두근한 로맨스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다. 오는 27일 오후 8시 5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