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7:51
연예

레인보우, 차례로 지방선거 투표 인증샷 공개 '개념돌'

기사입력 2014.06.04 23:39 / 기사수정 2014.06.04 23:39

정혜연 기자
레인보우 승아와 지숙이 6.4 지방선거 투표 인증샷을 공개했다. ⓒ 승아, 지숙 트위터
레인보우 승아와 지숙이 6.4 지방선거 투표 인증샷을 공개했다. ⓒ 승아, 지숙 트위터


▲ 레인보우 승아-지숙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걸 그룹 레인보우 멤버들이 지방선거 투표 인증샷을 게재하며 개념돌의 면모를 자랑했다.

4일 레인보우 김재경은 자신의 트위터에 "스케줄 끝났고! 투표도 했고! 날씨는 좋고! 이젠 뭐하지?"라는 글과 함께 투표 인증샷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에는 투표소 앞에서 주먹을 쥐고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재경의 청순한 모습이 보인다.

지숙 역시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상쾌한 아침공기 마시며 투표하고 왔지숙! 집에 내려오니 가족끼리 오손도손 밥먹는 즐거움까지♥ 투표로 여러분들의 소중한 권리!! 오늘 행사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숙은 주먹을 쥔 양손을 들어올리며 씩씩한 포즈를 취했다.

마지막으로 승아도 "투표완료.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모두 투표합시다"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위해 마련된 피켓 옆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같은 날 레인보우를 비롯해 이효리, 류수영, 서경석, 케이윌 등 많은 연예인들이 투표 인증샷을 공개했으며 걸스데이 혜리, 씨스타 소유, 에이핑크 손나은 등 생애 첫 투표권을 갖게 된 많은 아이돌 스타들의 투표 인증샷도 이어졌다.

한편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는 지난 1998년 지방선거 이래 16년만에 최고로 높은 투표율인 56.8%의 투표율을 기록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혜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