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0:05
연예

'끝까지 간다' 이선균-조진웅, 하이라이트 영상에 누리꾼 "카리스마 대결"

기사입력 2014.05.16 20:38 / 기사수정 2014.05.16 20:38

'끝까지 간다' 미공개 하이라이트 영상이 화제다. ⓒ C3
'끝까지 간다' 미공개 하이라이트 영상이 화제다. ⓒ C3


▲ '끝까지 간다' 이선균 조진웅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영화 '끝까지 간다' 개봉을 앞두고 미공개 하이라이트 영상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했다.

지난 29일 '끝까지 간다' 측은 영화 본편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는 긴장감 넘치는 설정과 이선균-조진웅의 강렬한 캐릭터, 예측할 수 없는 결말이 담겨 있다.

영상에서는 이선균의 위기상황을 극적으로 보여주면서 끝났다고 생각하는 순간 더 큰 위기가 시작되는 장면을 빠르게 보여주고 있다. 또 조진웅의 정체에 대해 증폭되는 궁금증과 예측 불가하고 다양한 스토리 전개는 관객들의 몰입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범죄 액션 영화 '끝까지 간다'는 되돌릴 수 없는 극적인 상황에서 끝까지 가는 두 인물의 팽팽한 긴장감을 예고했다.

'끝까지 간다' 미공개 하이라이트 영상을 본 많은 누리꾼들은 "'끝까지 간다' 이선균-조진웅, 눈을 뗄 수 없는 흡입력", "'끝까지 간다' 이선균-조진웅, 연기력 갑인 두 남자의 만남이 흥미진진", "'끝까지 간다' 이선균-조진웅, 두 분 모두 카리스마 장난 아니다", "'끝까지 간다' 이선균-조진웅,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개성 넘치는 카리스마의 대결", "'끝까지 간다' 이선균-조진웅, 개봉하면 당장 보러 가야지" 등 열렬한 호응을 보냈다.

한편 '끝까지 간다'는 오는 29일 개봉될 예정이며, 제67회 칸 국제영화제(Cannes Film Festival, 2014) 감독 주간 섹션에 공식 초청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